광개토태권도

by 광개토태권도 2023. 2. 13.

안녕하세요

대전 대덕구에서 태권도장을 운영하고 있는 오경석 관장입니다.

2023.1.13~17 4박5일 동안 진행된 한.일 청소년 태권도/공수도 교류및 일본 문화탐방단에

광개토태권도 관원생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.

첫째날에는 대전역에서 모여 기차를 타고 부산역에 갔습니다.

부산역에서 부산국제여객터미널 까지는 도보로 8~10분 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.^^

부관훼리호 타고 일본으로~ 출발 했습니다.

쾌적한 환경과 편의점, 목욕탕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.

둘째날 아침 일본에 도착해보니

봄같은 날씨로 촉촉한 이슬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.^^

오전에는 태재부로 이동해서 천만궁 관람을 하고 근처 번화가에서 관광을 했습니다.

맛있는 돈멘을 점심으로 먹고 태권도/공수도 무도교류에 참석했습니다.

광개토 태권도에서는 단체 기본동작, 3인 1조로 품새 3개를 시연했으며.

관장인 저는 천권품새로 개인 시연을 했습니다.^^

저녁에는 맛있는 함박 스테이크를 먹고 호텔로 가서 씻고 정리후

제자들과 호텔 근방 시내 관광을 했습니다.^^

셋째날

아침에 일어나서 먹는 호텔 조식입니다.^^

아침 일찍 조식을 먹고 호텔방에서 찍은 뷰 입니다. 정리하고 나와서  또 한컷~!!^^

셋째날 쿠마모토성 관광 사진 입니다.^^

제가 첫 사범했던 청림태권도 관장님 자녀와 초등학생때 봤는데 이제 사범님이 된 제자와 한컷~!

쿠마모토성 관관을 끝내고 아소산으로 갔습니다.

아소산 분화구를 관람하기전 아소산 중턱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.^^

드디어 올라가는 아소산 분화구

날씨와 바람 방향에 따라 입장이 가능할때가 있고 입장이 안될때가 있다고 합니다.

가이드 선생님도 3년동안 못들어갔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들어갔습니다.!!^^

아소산 내려오는 길에 배경이 멋져서 몇장 찍었습니다.^^

아소산 관광을 끝나고 공예마을로 갔습니다.

공예마을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고로케는 맛이 정말 일품이네요~^^

다음 관광지 벳부 가마도 관광은 다음편에 올리겠습니다.^^

• 현재글2023.1.13~17 한.일 청소년 태권도/공수도 교류및 일본 문화탐방단(첫번째)